[게임] 루나실버스타스토리 #13 다몬의 탑 (Lunar Silver Star Story)

2020. 5. 13. 23:26게임

미로드 숲(석화 멜)
다몬의 탑(몬스터)

 

루나 실버 스타 스토리 #13 다몬의 탑 (Lunar Silver Star Story)

 



이제 미로드 마을에서 다시 나와서 미로드 숲을 지나서 나가면 된다.
출구에 나가기 전에 키리한테 치유 아이템과 성운의 빛 아이템을 옮겨두자.
출구에 나가려고 하면, 돌이 된 멜이 보이고 멜에 가려고 하면 제시카만 제외하고 모두 돌로 변하게 되는데,
기합과 함께 키리가 마법에 풀려난다. 그리고는 석화 멜과 전투를 시작한다.
석화 멜은 치료 아이템이 충분히 있다면, 어렵지 않게 이길 수 있다. 석화 멜은 로이스가 만든 함정이였다.
이제 출구로 나가서 남쪽으로 가다보면 다몬탑을 발견할 수 있다.
다몬탑은 총 6층으로 구성되어 있고, 각 층마다 다몬이 질문을 하는데 옳은 대답을 하면 통과할 수 있다.
1층은 밑바닥에 있는 빨간 타일을 모두 밟고 돌아다니다보면,
2층으로 가는 문을 찾을 수 있다. 1층의 문제는 낫슈나 미아나 아무나 맡겨도 상관없다.
2층에서는 호문 크루스가 나오는 데, 마법 공격만이 유일한 공격법이다.
2층의 문제는 문제는 낫슈한테 맡기면 해결된다. 3층에서는 헬 기간트가 나오는 데,
아레스와 키리의 전투 스킬만이 유일한 공격법이다.
3층에서는 올라가는 계단에 어떤 사람이 있는데, 도와주는 것을 선택하면 다음층으로 갈 수 있다.
4층에는 몬스터도 어렵지 않고 무난히 통과하면 된다. 4층의 문제는 모두 아니라고 선택하면 통과할 수 있다.
마지막으로 5층에서는 찰흙으로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을 만들라고 한다. 찰흙은 아레스에게 맡기면 된다.
이것으로 모든 문제는 풀게 된다. 6층에 올라가면 다몬이 있는데 대화를 하면 도둑의 마음가짐을 얻을 수 있다.
이제 다몬의 탑을 나와 리츠아의 마을로 가서 술집 주인에게 가져다 주자.
술집 주인에게 가져다주면 도적 길드증을 얻을 수 있다.
이제 도적 길드증을 얻었으니, 지금까지 열지 못했던 주황색 상자를 전부 열 수 있다.
도적 길드증을 얻음과 동시에 우측 문을 통해 도둑시장에 갈 수 있다. 우측 문에 들어가면
시장으로 가기 전에 리라를 만날 수 있다. 리라와 3회 이상 대화를 해서 나중에 놀아준다고 이야기하자.
그러면 나중에 기계성 들어가기 전에 리라에게 질풍의 반지를 얻을 수 있다.
그리고 나서 시장에 들어가서 맨 우측에 가면 리츠아 마을에서 백룡의 날개를 훔친 도둑을 볼 수 있다.
대화를 하면 백룡의 날개와 함께 비누를 얻을 수 있다.
도둑 시장에서는 얼음 속성의 무기를 얻을 수 있다.
불속성 몬스터로 가득한 적룡의 동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, 한개씩 사두자

이제 도둑시장을 나가려고 하면, 로이스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여자를 납치한다.
술집주인은 납치당한 리라를 구해달라고 한다. 다시 도둑시장으로 가서 맨 왼쪽에
남자에게 대화를 하면 기구 설계도를 얻을 수 있다.

그리고 술집에서 레이크와 대화를 나누면, 적룡을 만나러 가라고 이야기한다.